맥도날드, 인기 메뉴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 재출시와 함께 신메뉴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 선보여
맥도날드가 스리라차 마요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12일 맥도날드는 작년에 큰 인기를 얻었던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를 재출시하고, 이와 함께 새로운 메뉴인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를 선보인다고 발표했습니다.
'맥크리스피 스리라치 마요', 그 인기의 비결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는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뉴입니다. 이 버거의 특징은 바삭한 겉면과 부드러운 속을 지닌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 그리고 매콤하고 고소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의 완벽한 조화에 있습니다. 특히 스리라차 마요 소스는 인기 있는 스리라차 소스에 고소한 마요네즈를 더해 독특한 중독성을 자랑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는 기존의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에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가미하여 색다른 매콤함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화이트 마요 소스를 더해 스리라차의 매운맛을 부드럽게 중화시켰습니다. 맥도날드의 시그니처인 고소한 참깨빵과 순쇠고기 패티, 그리고 스리라차 마요의 풍미가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와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는 13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버거 판매 시간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광고 영상 공개
맥도날드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배우 구교환이 출연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구교환은 '뻔한 맛을 먹은 하루는 낭비한 하루'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맥도날드의 의지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리라차 마요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습니다. 패티, 번, 소스 등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에도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맥도날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리라차 마요의 매콤고소한 맛, 여러분도 한번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새로운 맛의 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